부드럽고 산뜻해요~ 후기 - 오르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후기

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부드럽고 산뜻해요~
작성자 BY. 우**** (ip:)
  • 평점 5점  




폐경 이후로 건조함을 많이 느끼고 있었어요. 산부인과 가서 검진만 받았는데 특별히 치료를 권하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나이를 먹어서 오는 자연스러운 변화라며 받아들이라고 하지만, 다른 사람보다 조금 이른 폐경에 울적해지는 마음은 어찔 수가 없네요.


건조함이 심하면 따끔거리고 간지럽기도 해서 순하다는 세정제를 구입해보기도 했지만 효과는 없더라고요.


우연히 알게된 이프오르는 사용 몇번 만에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첫번째 사용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샤워 후 사용하고 나니 촉촉함이 오래 남아서 편안하네요. 흰꼭지를 떼고 바로 사용한 후에 버릴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하고 좋아요.


두번재 사용하고 나니 간지러움도 사라지고 따끔거리는 느낌은 완전히 없어졌어요. 


세번째 사용 후에도 촉촉함은 더 많이 느껴지고 원래 그랬던 것처럼 부드럽고 산뜻함이 가득합니다.


왜 이제야 알았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폐경한지 벌써 2년이란 시간이 흘렀는데 지난 시간이 너무 아쉬워요. 미리 알았다면 꾸준히 사용했을 텐데요. 그래도 지금이나마 알았으니 앞으로 계속 사용할거에요.


우선은 매일 사용해 보고, 2주 정도 지나면 2주에 두 번 정도 해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좋은 제품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첨부파일 IMG_9349.jpeg , IMG_9350.jpeg , IMG_9347.jpeg , IMG_9348.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